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평점 | |
---|---|---|---|---|---|---|
2 | 사진과 실물의 차이가. (1) | junghwa | 2021/01/12 | 0 | ![]() |
|
사진과 실물의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같은 분위기의 꽃이 없으면 만들기전 전화를 주는게 예의 아닙니까? 배송후 사진만 보내면 끝입니까? 회사에서두 꾸준히 거래하던 곳이라 믿고 주문했는데, 정말 실망입니다. |
||||||
![]() |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만족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생화는 계절이나 지역에 따라 소재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부터는 더욱 신경써서 배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
1 | 장난하시는겁니까? (1) | gksdidtjq0. | 2021/01/11 | 0 | ![]() |
|
8시전에 배송가능한지 확인후 연락주신다하고 배송시간은 8시40분까지였습니다. 지금10시가 넘었는데 배송도 연락도없는게 말이됩니까?배송힘들면 주문을 받지말던가 진짜 어이가없네요.나가지도 못하고 잠도못자고 이런업체가있나요. |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기분 좋게 주문해주셨을텐데 늦은 시간까지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사전에 미리 양해 말씀을 드렸으면 좋았을텐데 저희 불찰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많이 답답하고 상황을 알 수 없어 궁금하셨을거예요. 충분히 안내 해드렸다면 좋았을텐데 다시한번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신다면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고객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