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2 주문한 꽃 색깔이... (2) 최은정 2017/11/27 0 평점아이콘
저는 노란색 심비디움을 주문했는데 왜 분홍색인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리플 네.잘알겠습니다.제가 노랑 심비디움이 없다는것을 연락 받지 못했습니다.답변 감사합니다.꽃은 싱싱하고 예쁘다고 하시네요. 노란색을 좋아하셔서 주문했었는데 색이 변경되어 문의했어요.충실한 답변 감사합니다.다음 주문때는 꼭 미리 말씀 부탁드려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색상의 상품이 배송되어 죄송합니다.
하지만, 판매되고있는 상품이 살아있는 생물이다보니
쇼핑몰에 올라와있는 이미지와 똑같을 수 없고,
지역이나 상품의 재고상황에 따라 다른 상품으로 대체되기도하는데
이 부분을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지못한 것 같습니다.

주문서를 확인해보니 배송 전 노랑 심비디움이없어 분홍 신비디움으로 배송해드리겠다고
안내해드린것으로 확인되는데, 설명이 충분치 않았던 것같아 죄송합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주문한 상품의 가격대에 맞춰 더 풍성하고 싱싱한 상품으로 배송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꼼꼼하게 신경쓰고, 이미지와 최대한 맞출 수 있도록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1) 전세진 2017/01/05 0 평점아이콘
부모님 결혼기념일에 꽃바구니를 할까 하다가

오래 키울 수 있게 화분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라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셔서 간단하게 관리하는 방법도 설명해주셨습니다.

잘 키우겠습니다.
리플 감사합니다^^
한플라워에서는 좋은 가격으로 최대한 빠르게 배송해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