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10 완전 최악입니다 (1) evekyh 2020/05/09 0 평점아이콘
꽃배달 처음 시켜봤는데 다신 이용하지 않을꺼 같아요 . 오배송 해놓고도 사과한마디없고 제일 기가막힌게 왜 다른꽃을 보내셨나고 하니..그래도 꽃은 싱싱하다고..하.. 나중에서야 오배송 한사실을 알고 조용히 바꿔가셨던데 메시지는 다시 써주시던가ㅋㅋ 보내사람이름 검정색으로 칠해놓고 초딩같은 첫째아들 글씨 뭐죠?저는 막내딸인데 ..하 완전 별로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소중한 분께 드리는 선물이었을텐데 차질 드리게 된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 같은 일 없도록 특별히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9 너무 실망입니다 (2) tjgus93 2020/05/08 0 평점아이콘
정말 너무 화가납니다. 제가 한플라워에서 그동안 정말 자주 꽃바구니를 주문했었는데, 이번 어버이날 바구니는 너무 화가납니다. 사진을 첨부하고 싶은데 첨부할수가 없네요. 아예 제가 주문한 꽃이랑 전혀 다른 모양의 꽃과 바구니가 왔습니다. 어버이날 물량이 많이 나가서 꽃 생김새나 칼라가 다른건 이해하지만 그 퀄리티와 심지어 꽃도 수가 너무 적어서 꽃병에 꽂을수도 없네요. 멀리 계시는 부모님께 보내드린건데 부모님은 괜찮다고 하시지만 5만원이나 주고 보내드린 꽃바구니가 저렇다니 너무 실망입니다. 사진 첨부할 공간 있으면 정말 첨부하고 싶네요. 이거 환불을 요청할수도 없고 다시는 믿고 주문할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신경써서 주문해주셨는데 만족감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더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리플 본문에는 빠졌는데 카드도 심지어 안왔다고 합니다. 카드 문구 작성해서 함께 주문했는데 카드도 없고 꽃도 몇송이 없고 너무 실망입니다
8 배송 안되면 미리 말을해야줘 뭐하나요 (1) 세이콘 2020/05/08 0 평점아이콘
피드백도 없고 짜증나네요

꽃배달 여러번 시켜봤는데 이런업체는 첨이네 진짜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불편함 느끼셨다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어버이날 특성상 주문이 많이 몰리는 날이라 안내가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어버이날 지각배송 ㅋㅋㅋㅋㅋㅋ (1) 세이콘 2020/05/08 0 평점아이콘
감사합니다

운영실은 8시까지만 운영하셔서 자초지종도 알수없네요 ㅋㅋㅋㅋㅋㅋ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어버이날 특성상 당일 배송 주문이 매우 몰리는 편이라 예정보다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6 별 1개도 아깝네요. 실망입니다. (2) 박주현 2020/05/07 0 평점아이콘

후기 올려도 된다고 하셔서 작성합니다.

최대한 객관적으로 써보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이 2 꽃바구니가 같은 상품으로 보이시나요?

색상 구성, 바구니 종류, 리본종류 제 눈에는 완전 달라보이는데,

고객센터에서는 인정해주지 않으시더군요.

 

좌측 꽃바구니가 예쁘지 않단게 아닙니다. 

그러나 제가 주문한 상품과는 너무도 다르고, 좌측이 5만원의 값어치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 너무 디자인이 다르다고 말씀드리니

 

"저는 고객님 말씀에 공감을 못하겠다. 같은 꽃바구니로 보인다"

"새로 제작해드려도 고객님이 만족을 못하실거다"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달라하니 

"애매하게 말하지말라. '비슷하게'라는게 애매한 말이다. 색상과 꽃 종류 정확하게 말해라" 라는 식의 답변을 받았네요


너무 황당했습니다. '비슷하게' 못만들거면 상세페이지에 그 디자인으로 파는것처럼 올리지마세요.

 

상세페이지를 보고 주문했더니

영 딴판인 꽃을 주고나서

고객더러 정확하게 꽃종류와 색상을 꼬집어서 말하라는 업체입니다.

 

 

 

둘째로,

제가 새롭게 제작을 요구하니, 새로 제작을 해주겠다고 하고선

카드 색깔만 바꾼채 똑같은 꽃바구니를 '마치 새로 제작한 것처럼' 저에게 다시 이미지를 보냈습니다.


제가 너무 화가나서, 왜 똑같은 꽃바구니를 새거인척 보내시느냐 따졌더니

제작한 상품은 이미 배송이 나갔다는군요 

저보고 교환하고 싶으면 왕복 배송비 1.8만원을 지불하라네요

 

 

디자인이 다른것도 황당

새로 만든척하면서 하루 전에 이미 만들어진 꽃다발을 거짓말하여 확인없이 보낸점도 실망 그 자체입니다.

우롱당한 기분이네요

 

 

이미 배송된 상품이니 환불도 어렵다는 식으로 답변하시더군요

이런식으로 장사하지 마세요.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셔서 통화하는데 너무 힘들었네요.

캡쳐했으니 삭제하시면 다시 올리고, 한플라워 인스타 등에도 추가로 올리겠습니다. 삭제하지 마세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신경써서 주문해주셨는데 실망드리게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같은 불편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는 한플라워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리플 이 사업체 기본이 안되었군요... 저 역시 어제 오전에 주문한 꽃이 아직도 배달되지 않고 있어요..
5 취약지역 배송 (1) 이안선 2020/02/08 0 평점아이콘

안녕하세요. 이번에 꽃바구니 주문한 사람입니다.

 

워낙 작은 시골로 보내는거라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무사히 배송돼서 다행입니다.

 

오히려 이미지보다 더 선명하고 예쁘게 해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이번의 경우 무리해서 주문 요청했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맘에 드셨다니 너무 다행이구요
소중한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 잘선택한것같아요 (1) ^^ 2019/05/09 0 평점아이콘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로 항상 애용합니다

이번에는 다른스타일로 보내드려봤는데 역시나 성공!

또 주문할께요 ~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최고입니다! (1) 김은진 2019/05/08 0 평점아이콘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어버이날바구니 너무 이뻐욤 임지현 2018/05/09 0 평점아이콘

어버이날 맞이 바구니를 급하게 주문했는데 상담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는데

막상 보니 넘 이쁘네요~~

부모님도 넘 좋다고 하세요!!!

딱 좋은 사이즈에 예쁘고 정성스럽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이용하고 주변사람들한테 소문내겠습니다~~~

많이파세요!! 

1 지방배송도 굿 박범수 2018/05/09 0 평점아이콘

지방배송도 나름 괜찮네요~

서울보단 조금 떨어지는거 감안하고는 그래도 잘받아봤습니다 

내년에도 이용할게요 감사!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