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1 배송 최악.. (1) 김상은 2019/07/15 0 평점아이콘

안녕하세요,

이제까지 한플라워를 잘 이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해당 꽃을 선택한 후에 배송비가 추가된다는 전화를 받았었는데,

다시 배송비가 추가되지 않는 업체분을 연결해주시어 꽃을 수령하였습니다.

 

다만, 업체에서 꽃을 배달할때, 정확한 주소를 적어가지 않았는데, 정확한 동호수를 모르고 꽃을 받으시는 분께 화를 내며, 아주 불쾌하게 전달하였다고 합니다.

거의 "여기 꽃. 됐죠?" 수준으로.. 전달이 되었다고 들었는데요.

저는 배송주소를 모두 포함하여 전달하였는데, 추후에도 이런 상황이 생길까봐 이용하기가 두렵네요.

 

다음 배송시에는 해당업체를 제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리플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좋은 마음으로 선물하신 꽃다발을
상품 전달 과정에서 받는 분께 불쾌함을 느끼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자세한 상황은 알아보고 다음 배송시에는 이런 일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