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2 이러시면 정말 곤란합니다. (1) 조영진 2017/01/19 0 평점아이콘

작년 12월14일 모단체 행사때 주문 했는데 13일날 일찍 배송되어 다음날 행사때 분실되었습니다.

직원분이 잘 보관 하겠다고 확인 하시고 다음날 화분이 보이지 않아 행사 참가단체 임원분이

청소 하시는 분께 물어 화분 찾아 왔습니다.

화분의 리본은 이미 분실 되었고 어느 단체의 것인지 도 모르는 화분을 갖다주면서 이거 아니냐고 하며

건네 받았다고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생겼는데 직원분과 통화후 제발 방지 약속 하면서 절대 이런일 안생기게 하겠다  하셨는데 ....

이런일이 벌써 두번째 일이군요...

주문은 항상 제가 주문을 하는데 실수를 두번씩이나 하고

딱히 뭐 배상도 없고

그일 이후 한플라워에 배송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솔직히 망설여 집니다.

 

여기는 뭐 따로 배송실수 에 대해서 약관도 없고 처리미숙으로인한 배상도 없는건지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배송처리를 하루전날 하게되어 상품이 분실 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중요하신 분께 심사숙고하셔서 보내시는 선물이셨을텐데
좋은 선물이 되지못하고 기분만 상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배상의 경우 저희가 100%환불처리를 해드리겠다고 말씀드렸으나 원치 않아 하셔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3만원을 쿠폰으로 드리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지금 고객님 아이디로 들어가시면 확인가능하시구요,
죄송하다는 말씀 거듭 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도록 좀 더 꼼꼼하게 살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첨부사진 you0914 2010/05/20 0 평점아이콘

배송 사진 신청했는데 없네요.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