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10 [문의] 비밀글 밀양배송문의 (1) 박나현 2019/11/05 0
150cm 이상되는 큰화분을 개업식선물로 보낼예정인데요. 주소지가 경남밀양시 삼문동입니다.
근처제휴된 꽃집에서 보내는건가요?
아님 직접 화물택배로보내시는건가요?
실제보지않고 구입하는거라 걱정되는데
아니나다를까 후기에도 그렇다하시네요ㅠ
리플 한플라워입니다!
배송은 배송지 근처에 있는 가맹점화원에서 배송 될 예정입니다.
공산품이 아니기 때문에 식물의 모양은 전부 다 동일하지 않습니다.
배송 기사님께서 직접 배송해드리니 안심하셔도 되십니다.
화원에서도 최대한 비슷한 상품으로 보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1544-5585번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9 단골 (1) 황소건설 2019/09/05 0 평점아이콘

재구매 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배송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 취소 (1) 황소건설 2019/08/30 0 평점아이콘

취소후 재주문 합니다 

리플 네! 주문번호 0770 주문서 취소되었습니다.
7 단골고객 (1) 황소건설 2019/07/03 0 평점아이콘

단골 고객입니다.  번창하세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배송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 단골 (1) 황소건설 2018/12/17 0 평점아이콘

단골 입니다.  계속 이용중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파키라구입~ 대만족!^^ (1) 김가영 2018/04/19 0 평점아이콘

 

친구 가게오픈에 보내려고 처음 주문했습니다

파키라상품은 너무 마음에들지만, 구매후기가 아쉬운게 많아 

고민을 하다가 사진을 보내주신다고 하여 믿고 구매를 했는데 

사진보니 너무 만족스럽고 , 친구 가게를 방문하고서도 

한번 더만족했네요~ 

 

길게쭉뻗은 목대위에 풍성한 파키라 잎이 매력적인~ 

개업화분으로 좋은거같네요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려구요

첫구매에 너무 만족스러워 기분이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첫구매 감사드리며, 정성스런후기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부탁드리며 항상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좋은 선물이 되셨다니 저희 한플라워 또한 보람을 느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아쉽네요. (1) 황소건설 2018/02/02 0 평점아이콘

화분 종류가 다양하지않아 아쉽네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관엽식물을 주문하시고 이용하실때는, 지역에 따라 화분모양과 종류가
각각 다르기때문에 저희 홈페이지상의 화분보다 더 다양한 화분으로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참고하셔서 추후 주문시에는, 문의주시면
상품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사진 본사에 주문하는거 신경써달라고했더니... (1) 임윤정 2018/01/10 0 평점아이콘

안녕하세요

저희 푸라닭치킨에서 가맹점 사장님들에게

신규매장 개점 선물로 10만원 상당의 화분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3년이되기전에 130개 정도의 매장이 생겼고 그동안 한플라워에 믿고 거래를 하고 있었는데.

어제 회사 확장으로 인해 화분을 시켰더니.

상태가 엉망이더군요.. 화분 모서리는 조금 깨져있었고.

대표이사님이 풍성한 파키라를 찾으셔서 180cm 되는 상품이 풍성하다고하여

믿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풍성하지도않고. 잎파리는 다 상해서 왔네요.

그리고 잎파리에는 관리가 안되어 먼지가 그대로 쌓여서 얼룩덜룩하게

흙먼지가 묻어 있습니다.

본사로 보내는 것이니 신경써달라고 유선상으로도 말씀드렸고

몇차례나 전화를 했었는데.. 본사로 오늘 들어온 상품을 보니 마음이 참 상하네요

 

 

 

앞으로 저희 사장님들을 위해서도

더 좋은 상품을 준비해줄수 있는곳 을 찾아봐야할 것같습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기적으로 거래하시는데 이렇게 큰실망을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항상 한플라워를 믿고 거래를 하시는건데, 항상 만족스럽다가도
이렇게 한부분에서 신뢰를 잃은거 같아 너무나도 죄송하고 무거운 마음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앞으로, 정기거래에 있어서 상품 배송완료시에도 다시한번
상품퀄리티와 상태확인까지 진행하여,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플라워를 이용하시는 부분에 대한 불편사항 또한 이렇게 소중한 시간내어
말씀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며, 한플라워 발전에 도움이 될 수있도록 귀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아쉽네요. (1) 신연우 2017/07/06 0 평점아이콘

이번에는 배달된 화분 사진을 안보내주셨네요. 아쉽네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배송완료 사진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사진 바로 문자로 보내드렸구요,
앞으로는 마지막까지 좀 더 꼼꼼하게 신경써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주문 감사드립니다.
1 진짜 너무하고 실망이네요.. (1) hongloveme 2016/05/01 0 평점아이콘
화분도 고급화분이라더니 화이트로 저렴한걸로 보내고.. 사진하고 같을꺼라 생각지도 않았지만 해도 너무하네요.. 화분만 70센티고 나무는 정말 저렴하게 작은게 왔네요.. 내 키가 162인데 화분 포함해도 내 키를 못넘네요.. 나무가 한 60~70센티 되나요? 15만원짜리가 맞나요? 화분 자주 보내는데.. 사이트가 깔끔해서 첫구매했는데 정말 창피했어요.. 회원가로 주문해서 그리 작고 볼품없는게 온건가요? 집에서 키우는것도 주문한것보다 낫겠어요.. 정말 불쾌하고 짜증나네요..
리플 고객님 좋은자리에 보내시는건데 실망시켜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고개님한테 전화를 계속걸었는데 전화를 안받으셔서요.ㅠㅠ
다른상품으로 교체해드리는건으로 전화드린거니까 전화좀 부탁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