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민
2013-11-07 13:06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먼저 상품을 받아보심에 있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서비스 향상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더욱 나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11-07 13:06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먼저 상품을 받아보심에 있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서비스 향상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더욱 나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