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기 2014-05-09 11:42
민혜지 고객님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일부 꽃이 교체되어 배송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일부지역의 경우 꽃의 소진되는 양에 따라 변경이 되어 배송이 되었습니다. 이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그리고 쇼핑몰의 경우 비슷한 이름의 사이트들이 있으나, 운영하시는 분들은 모두 다르므로, 각 사이트에서 책정하신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상품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4-05-09 11:42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