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민
2014-06-02 10:16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먼저 좋은 날 준비하신 선물이신데 꽃배달이 원활하게 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구매하신 금액은 5월 31일 환불을 해드렸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한플라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4-06-02 10:16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먼저 좋은 날 준비하신 선물이신데 꽃배달이 원활하게 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구매하신 금액은 5월 31일 환불을 해드렸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한플라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