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기 2014-07-10 15:56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우선 원하시는 화분으로 배송해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화분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계절에 따라 변동사항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해당 상품의 하단 설명에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비슷한 상품으로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을 건의드려 귀 귀울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2014-07-10 15:56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