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민 2014-07-25 17:46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신 상품이지만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안내는 당연히 드려야죠! 배송을 준비하는 저희도 선물을 구매하신 고객님에게도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직접 구매가 아닌 인터넷으로 구매한것이기 때문에 변동사항에 대해서 안내가 나가지 않으면 고객님께서 당황스러우실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한플라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4-07-25 17:46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