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기 2014-11-27 13:48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저희 한플라워의 경우 본사 사이트 www.hanflower.com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외 가맹되어 있는 가맹점들의 쇼핑몰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당 가맹점들의 경우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다르며, 쇼핑몰의 이름이나 가격 또한 다르게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만약 배송전의 경우에는 해당 가맹점 사이트의 주문을 취소하여, 본사사이트 주문 건으로 수정이 가능하지만, 배송 완료의 경우 해당 가맹점의 주문건이 되므로, 금액 역시 해당 가맹점 금액을 기준으로 구매 및 주문이 됩니다. 현재 배송이 완료된 건의경우 해당 가맹점을 통해 상품을 주문하신 것으로, 죄송하지만 환불이나 취소의 도움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감사합니다.
2014-11-27 13:48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