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2014-11-27 15:20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고객님 성함이 확인되지 않아 어떤 화분을 주문하셨는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은 시기별로 약간의 금액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만, 저희 쇼핑몰에 보시면, 가격이 내려간 상품도 있고, 큰폭의 할인을 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항상 최상의 상품으로 받는 분께 기쁨드릴 수 있는 한플라워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4-11-27 15:20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고객님 성함이 확인되지 않아 어떤 화분을 주문하셨는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은 시기별로 약간의 금액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만, 저희 쇼핑몰에 보시면, 가격이 내려간 상품도 있고, 큰폭의 할인을 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항상 최상의 상품으로 받는 분께 기쁨드릴 수 있는 한플라워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