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2015-01-02 20:11
고객님. 죄송합니다. 오늘 인사이동으로 인한 난배송량이 폭주하여, 일부 배송업체의 배송진행에 차질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배송업체, 배송기사 연락 또한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못해, 고객님께 미리 사전공지내지는 양해를 먼저 구했어야 하는데, 그렇게하지 못했습니다. 진심으로 고개숙어 죄송하단 말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2015-01-02 20:11
고객님. 죄송합니다. 오늘 인사이동으로 인한 난배송량이 폭주하여, 일부 배송업체의 배송진행에 차질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배송업체, 배송기사 연락 또한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못해, 고객님께 미리 사전공지내지는 양해를 먼저 구했어야 하는데, 그렇게하지 못했습니다. 진심으로 고개숙어 죄송하단 말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