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플라워
2015-02-10 17:00
고객님,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꽃배달 특성상 공산품이 아니기에 최대한 비슷한 상품으로 배송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으나 이번 경우에는 저희가 미처 화분 색깔 체크가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미리 사전에 공지드리지 못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불편하셨던 점 사과 드리며, 앞으로 이런 실수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02-10 17:00
고객님,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꽃배달 특성상 공산품이 아니기에 최대한 비슷한 상품으로 배송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으나 이번 경우에는 저희가 미처 화분 색깔 체크가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미리 사전에 공지드리지 못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불편하셨던 점 사과 드리며, 앞으로 이런 실수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