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플라워
2015-02-10 16:56
고객님. 죄송합니다. 해당 발송 매장의 배송시간 체크 부분 진행에 차질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배송업체, 배송기사 연락 또한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못해, 고객님께 미리 사전공지내지는 양해를 먼저 구했어야 하는데, 그렇게하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기분 좋으신날 불편드려 진심으로 고개숙어 죄송하단 말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2015-02-10 16:56
고객님. 죄송합니다. 해당 발송 매장의 배송시간 체크 부분 진행에 차질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배송업체, 배송기사 연락 또한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못해, 고객님께 미리 사전공지내지는 양해를 먼저 구했어야 하는데, 그렇게하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기분 좋으신날 불편드려 진심으로 고개숙어 죄송하단 말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