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영개발 2018-05-28 10:00
댓글주신 대로 수형이 달라질 수는 있겠으나 어느정도 비슷한 제품으로 맞춰줘야 하지 않았나 싶고요. 화분은 배송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하셨으나 홈페이지 상의 칼라사기분은 그 화분 가격이 상품가격에 포함되어 일정부분 금액차이가 좀 날텐데 일부러 칼라사기분을 선택해서 주문했는데 실제 화분이 정 반대이면 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금액부분도 그럼 조정을 했어야지요. 사기분인데 색상 차이가 좀 있다던지 아님 디자인이 좀 다르다던지 그런것이 아니고 이미지와 완전 다른 제품이니까 문제가 되는 것이겠지요. 아..그리고 한가지 더 요청드리고 싶은게 법인업체다 보니 유선상으로 주문하는 것이 편리해서 유선주문을 주로 하는 편인데요. 유선으로 주문했을 경우 주문건에 대해 문자를 보내주는데 기존 업체는 주문내역을 그대로 문자에 표기해 주거든요. 배송지, 배송받는 분, 배송일자, 배송문구등.. 주문이 제대로 처리되었는지 확인차 세세하게 문자를 보내줍니다. 한플라워는 문자를 보내주시긴 하는데 배송지 주소만 보낸다거나. 세세하게 이뤄지진 않더라고요. 이게 좀 안타까워서 댓글 남겨봅니다.
2018-05-28 10:00
수정하기
박선희 2018-05-28 08:54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첫 주문주셨는데 만족을 드리지 못해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 말씀대로 최대한 주문주신 이미지에 맞춰 보내드리려 노력하고 있으나 화분은 배송 지역에 따라서 변경 될 수밖에 없는 부분이었기에 유선상으로 변경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나무의 모양 같은 경우는 생물이나보니 수형이 달라지는 부분은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좀 더 꼼꼼하게 신경써서 최대한 만족하시는 상품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5-28 08:54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