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희 2019-01-11 10:11
고객관리 담당직원입니다.. 고객님한테 유선상으로 먼저 사과드리는게 맞는거 같아 전화를 드렸는데.. 전화를 안받으셔서..이 곳에 응대 드린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일단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저희도 해명아닌 해명을 드리자면.. 고객님 원하시는 진해구 쪽 배송이 어려웠던건, 주문해 주신 상품이 꽃다발 상품인데 저녁에 주문을 주신거라 진해구쪽에서 생화상품이 당장 다음날 가능 한 곳이 없어서 그래도 거리상 가까운 잘하는 꽃집인 성산구쪽에서 알아봤습니다. 근데 고객님이 적어주신 주소가 마침 진해구 끝쪽이라 꽃집이랑 거리가 넘 멀어서.. 저희가 부담하고도 추가 배송비가 2만원정도 나오게되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정확히 설명을 고객님께 드리고 고객님이 납득이 되도록 말씀을 잘 드렸어어야 했는데 저희 직원이 그 부분이 부족했던거 같습니다... 좋은 맘으로 구매하시려고 하셨는데 기분을 상하게 해 드린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ㅠㅠ
2019-01-11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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