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희
2015-08-03 17:27
고객님 먼저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린데로 먼저 배송되었던 상품은 회수하고 다른 상품으로 교체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1544-558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마음에 드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플라워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2015-08-03 17:27
고객님 먼저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린데로 먼저 배송되었던 상품은 회수하고 다른 상품으로 교체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1544-558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마음에 드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플라워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