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호
2016-06-23 19:11
먼저 이용하시는데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셨던 제품의 가격으로 변경해서 처리해 드렸고 환불처리도 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도록 노력하고 만족만을 드리는 한플라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06-23 19:11
먼저 이용하시는데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셨던 제품의 가격으로 변경해서 처리해 드렸고 환불처리도 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도록 노력하고 만족만을 드리는 한플라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