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보라 2016-07-24 11:12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우선 저희를 믿고 주문해주셨는데 실망을 안겨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서울에 배송된 배송사진을 보고 스투키를 주문해주셨는데 배송지 장소가 담양이라 같은상품이 나갈수없어 율마상품으로 변경해주셨는데 그 상품에도 화분에 마모가 있어 실망을 하신 부분에대해 사과드립니다.. 확인해본결과 화분이 제작되는 과정에서 흉터가 생긴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부분에대해서도 한번더 확인이 안된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유선상으로 통화한내용과같이 상품에대해 부분환불 해드렸으며, 다음번에 구매하실때 사용할수있는 포인트 지급해드렸습니다. 앞으로 이미지 디자인에 최대한 맞춰 배송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07-24 11:12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