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2016-09-07 18:42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고객님께 만족을 못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처리사항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상품으로 다시 배송해드렸습니다. 좋은기분으로 선물하셨는데 실망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안되는게 당연하지만, 문제가 발생시 최대한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때 까지 노력하는 한플라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한플라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09-07 18:42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