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진
2016-10-29 17:00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고객님 파키라 상품 주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받으시는분과 고객님께서 상품에 만족해주셔서 정말 더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배송시간을 7시로 예약해주셨는데 못맞춰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오늘 손없는 날이라 웨딩 축하화환건 물량이 많아 상품이 다같이 나가 배송이 되어
이런 일이 발생 한 것 같습니다.
일찍 도착한 점 죄송합니다. 다음 주문하실땐 이런 일 없도록 노력하는 한플라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