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희 2016-11-20 10:08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우선 기쁜마음으로 주문주셨을텐데 만족을 드리지 못해 너무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 이미지와 실제 배송된 상품 이미지가 차이가 있었던 점 죄송합니다. 생화 특성상 지방 각 매장 물량사정에 따라 사용되는 꽃의 종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허나 이부분에 대해 설명이 부족했던거 같습니다. 다음 번 구매 의사가 없다고 하셨지만 다시 주문주시면 이 부분 최대한 보완해서 예쁘고 이미지와 최대한 비슷한 상품으로 보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11-20 10:08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