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다나 2020-08-18 16:45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먼저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크게 실망하셨을 고객님께 진심으로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이전에도 자주 찾아주셨기에 더 실망감 크셨을거예요.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먼저 말씀하신 배송 사진은 보통 배송 후에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사진을 두 번 받으신건 배송 전에 올려드린 사진을 배송완료 처리 하면서 자동전송 된 것으로, 중복으로 받아보신 것 같아요. 식물의 경우에는 동일한 상품일지라도 지역별, 계절별로 편차가 있는 편입니다. 이전에도 여러번 주문해주셔서 잘 아시겠지만 조금씩은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이번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해 이렇게 속상함 안겨드려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 공산품이 아니기에 기준이 명확하지는 않으나 같은 가격대에 나갈 수 있는 상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식물이기 때문에 어떤 때에는 가격대비 풍성하다고 느끼시거나, 혹은 때로는 기대하셨던 것보다 부족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속상하시겠지만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늘 믿고 맡겨주셨는데 큰 도움 드리지 못해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2020-08-18 16:45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