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다나
2020-10-20 14:51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 입니다.
먼저 소중한 날을 위해 미리 고심해서 준비하셨을텐데 차질 드리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미리 예약해주신 상품임에도 예정 시간보다 늦어져서 여러모로 불편하셨을텐데..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일정 때문에 일부러 주문하셨던 것 만큼 좀더 신경썼어야 했는데 많이 부족했습니다.
다음에는 같은 일 없도록 사전에 좀더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속상함 안겨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