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다나 2021-01-12 10:47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기분 좋게 주문해주셨을텐데 늦은 시간까지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사전에 미리 양해 말씀을 드렸으면 좋았을텐데 저희 불찰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많이 답답하고 상황을 알 수 없어 궁금하셨을거예요. 충분히 안내 해드렸다면 좋았을텐데 다시한번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다음에 또 찾아주신다면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고객님..!
2021-01-12 10:47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