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다나 2021-05-04 17:42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소중한 분을 위해 준비하셨을텐데 여러모로 속상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중요한 곳에 보내실거라 신경을 많이 쓰셨는데 기대에 미치지 못한 점 또한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의 퀄리티나 사진 전송은 이번과 같은 문제 없도록 내부적으로 내용 공유 후 앞으로 더욱 조심하도록 하겠습니다. 귀중한 시간 내어 써주신 소중한 후기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좋은 상품, 높은 만족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플라워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1-05-04 17:42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