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희 2017-01-19 14:35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배송처리를 하루전날 하게되어 상품이 분실 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중요하신 분께 심사숙고하셔서 보내시는 선물이셨을텐데 좋은 선물이 되지못하고 기분만 상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배상의 경우 저희가 100%환불처리를 해드리겠다고 말씀드렸으나 원치 않아 하셔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3만원을 쿠폰으로 드리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지금 고객님 아이디로 들어가시면 확인가능하시구요, 죄송하다는 말씀 거듭 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도록 좀 더 꼼꼼하게 살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01-19 14:35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