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플라워 2021-10-19 14:24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지난 4월에 주문해주신 내용 확인했습니다. 당시에도 후기남겨주셔서 저희가 다시 주문해주시면 꼼꼼히 신경써서 진행하겠다고 답변남겼습니다만,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또한, 식물은 공산품이 아니기때문에 정확한 사이즈를 맞추기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했을 당시 포인트 적립이 아닌 할인받고 결제진행한걸로 확인됩니다. 다음에 주문해주시면 만족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10-19 14:24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