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다나
2021-10-29 17:32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개업 선물이셨을 만큼 신중하게 준비해주셨을텐데 차질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개업 일정이 잡혀있는 만큼 약속된 시간에 배송해드렸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요청 날짜와 상관 없이 임의대로 배송되어 고객님께서도 많이 난처하셨을거예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첫 주문이신데다 선물하신 입장에서 기대도 많이 하셨을텐데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주문 시스템 꼼꼼히 점검하여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