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소라
2017-02-14 12:08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고객님께서 개업식 요청하신 날짜에 맞춰 배송해드리지 못하여 실망시켜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좀 더 세세하게 신경써서 서비스 또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잘못으로 심려끼쳐 드려 거듭 죄송한말씀드립니다.
2017-02-14 12:08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고객님께서 개업식 요청하신 날짜에 맞춰 배송해드리지 못하여 실망시켜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좀 더 세세하게 신경써서 서비스 또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잘못으로 심려끼쳐 드려 거듭 죄송한말씀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