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대 2024-07-04 09:15
안녕하세요 고객님 중요한자리에 보내시는 상품이신데 실망을 안겨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상품 재고가 품절 표시 없이 없었던 점 죄송합니다. 7월에 대규모 인사이동이 있어 상품 확인이 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ㅠㅠ. 홈페이지 상품 중 결제 금액이 제일 비슷하고, 구매량이 많은 상품으로 대체해 진행했었습니다. 주문자분께서 어떤 상품을 원하시는지 더 확실하게 확인하고 조금더 신경써서 배송드릴 수 있도록 요청드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만약 다음에 주문하게 되신다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2024-07-04 09:15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