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곤 2017-05-11 10:08
분명히. 노랑색 카네이션이 다 소진되서 핑크 카네이션으로 대체된다고 하셨어요. 근데 저건 전혀 다른 꽃바구니가 배송된거잖아요?
2017-05-11 10:08
수정하기
손보라 2017-05-09 12:02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우선 특별한 날 신경쓰셔서 준비하신 선물이실텐데 실망을 안겨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 이미지와 실제 배송된 상품 이미지가 차이가 있었던 점 죄송합니다. 요청주신 이미지 꽃이 없어 핑크색으로 변경안내를 드렸는데, 이부분에 대해 설명이 부족했던거 같습니다. 저희를 믿고 주문해 주셨는데 만족을 못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한번 주문해주시면 앞으로 이미지 디자인에 최대한 맞춰 배송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17-05-09 12:02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