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지 2017-05-13 16:21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먼저 좋은마음으로 선물하시는거였을텐데 저희 상품의 부족함으로 실망시켜드려 너무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변경진행을 해드리려 대체상품을 보내드렸으나 또한, 고객님 주문해주신 이미지보다 부족하여 변경을 못해드린점도 죄송합니다. 이전 배송된 상품으로 다시 양해해주셔서 너무감사드리고,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저희를 믿고 주문주신 상품에 변경사항에 따른 안내가 부족했던부분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이후에, 꼭 만족스러운 상품을 드릴수있도록 말씀드리며, 다음주문에 쓰실수 있는 1만원권 상품권 고객님 아이디로 지급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양해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만족스런 배송이 되지못한점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2017-05-13 16:21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