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보라
2017-07-28 14:17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우선 특별한 날 신경쓰셔서 준비하신 선물이실텐데 실망을 안겨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의 소중한 주문을 하나하나 소중히 처리해야 되는데 저희의 부족함으로 고객님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렸네요..
생화 특성상 지방 각 매장 물량사정에 따라 사용되는 꽃의 종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허나 이부분에 대해 설명이 부족했던거 같습니다. 저희를 믿고 주문해 주셨는데 만족을 못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좀 더 꼼꼼하게 신경써서 예쁜상품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