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희 2017-09-26 09:11
안녕하세요 고객님 유선상으로도 설명해주셨고 글로도 상세하게 적어주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우선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재차 드립니다. 과일이나 생화나 상태가 안좋을경우 당연히 회수를 하고 재배송 해드리거 재배송이 어려울 경우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시일이 많이 지나서 전화주시면 교환이 어렵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전화주시면 빠른조치해드리겠습니다. 너무 죄송하구요, 한플라워 다시 믿고 주문주시면 앞으로 이런일 없도록 꼼꼼하게 배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09-26 09:11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