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희 2017-09-26 11:11
네 고객님 고객님께서 총 세가지 과일바구니를 주문주셨는데요 물론 상품 자체를 해체해서 보시지 않는 이상 받아보셨던 상품에 이상이 있던터라 다른쪽으로 배송 된 상품도 의문이 드실 수 있으나 다른 곳은 정말 과일바구니업체 통해 괜찮은 상태로 배송해드렸습니다. (겉으로 보여지는 이미지 자체도 확연히 다르게 느끼셨을겁니다.) 어떤 이유에서건 좋지 못한 상품을 배송해 드린것은 너무 죄송합니다만 재차 말씀드렸다시피 저희가 이러한 상품들은 재배송 또는 환불처리를 해드리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전화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언짢으신 기분 푸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09-26 11:11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