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지
2017-11-02 10:59
고객님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주문시간으로부터 30분이후에 배송이안된다는 연락을 드려서 너무나 죄송합니다.
한플라워는 홈페이지 및 유선연락 및 카톡또는문자주문을 받고있으며
주문시간 순차적으로 진행을 하고있어, 주문량이 많아 시간지체되었던것 같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배송의뢰하신 지역이 용인외곽지역쪽이라 가능여부를 정확히 확인진행을 하고
연락드린다는 마음에 조금 늦어졌던것 같습니다.
불가능할것같다는 안내를 지체되어,말씀드렸으나 이후 한플라워 체인업체가 아닌 다른업체라도
알아봐서 진행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다시 확인해보고 안내를 드렸던 사항입니다.
배송이한정적인 지역인관계로, 불가능답변을드리고나서, 다시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선물을 생각해 한플라워나름의 노력으로 진행해드렸던 사항이었음을 꼭 알아주심을 부탁드립니다.
불편한마음 푸시길 바라며, 이용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