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지 2018-01-11 14:58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기적으로 거래하시는데 이렇게 큰실망을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항상 한플라워를 믿고 거래를 하시는건데, 항상 만족스럽다가도 이렇게 한부분에서 신뢰를 잃은거 같아 너무나도 죄송하고 무거운 마음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앞으로, 정기거래에 있어서 상품 배송완료시에도 다시한번 상품퀄리티와 상태확인까지 진행하여,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플라워를 이용하시는 부분에 대한 불편사항 또한 이렇게 소중한 시간내어 말씀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며, 한플라워 발전에 도움이 될 수있도록 귀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1-11 1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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