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다나 2020-07-08 15:45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먼저 소중한 분을 위해 선물하신건데 속상함 안겨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당시 배송완료된 상태에서 사진을 보내드렸는데 문구 교체 요청을 하셔서 그에 대한 안내를 드렸었습니다. 배송 전이었다면 따로 교체비 말씀을 드리진 않았을텐데 전달이 부족했던것 같습니다. 첫 주문이셨는데 충분한 만족감 드리지 못해서 많이 죄송스럽습니다. 또다시 찾아주신다면 기분좋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7-08 15:45
수정하기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